갤러리 본문 영역
가족 모임때마다 자꾸 남편 헷갈리는 하포드랑 매버릭 보고싶다앱에서 작성
ㅇㅇ
24-02-23 11:34
분위기는 전혀 다르지만 헤어스타일은 거의 똑같지 않나?? 그러니까 옆모습이나 뒤 돌아 있으면 잘 구분이 안 가는거지.
둘이 혈연이라 생긴것도 닮았는데 헤어스타일까지 닮아서 가족모임하면 결혼한 사이어도 종종 헷갈릴 때가 있었을 듯. 하포드가 아이스맨한테 여보라고 불러서 어색한 상황이 연출되거나 매버릭이 아이스맨인 줄 알고 아이스! 하고 등짝 팍 때렸는데 몽고메리라 갑분싸 됐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겠지. 근데 하포드나 매버릭이 헷갈릴 때마다 카잔스키가 남자들은 서로 불쾌해 할 것 같아. 아이스맨은 제 삼촌이 부끄럽고 그런 건 아니지만 착각할 정도로 닮았다니 뭔가 기분이 나빠지고 몽고메리는 그렇게 좋아한다고 쫓아다녀놓고 제 조카랑 구분도 못 한다고 불쾌해했음 왜냐하면 몽고메리는 자기가 조카나 형이랑 하나도 안 닮았다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ㅋㅋㅋ그리고 완전 다르게 생긴! 조카/삼촌과 헷갈린 배우자에게 서운함 표현하는 방법도 다르겠지.
매버릭...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얼만데 남편 얼굴도 기억해주지 않는거야? (드물게 약한 모습 보이면 매버릭이 쩔쩔매서 종종 써먹었을 듯 역시 미래의 포스타)
대학시절 내내 선배, 선배 하면서 쫓아다니더니 이제 사랑이 식었어? 길 가다가도 금발만 보이면 남편인 줄 알겠네.
아이스맨이나 몽고메리나 평소엔 흔들림 없는 성격인데 가족들이랑 헷갈릴 때마다 대놓고 서운해해서 하포드랑 매버릭은 매번 이렇게 당황하겠지.
그리고 슈슈는 헷갈리지 않음 시니어랑 몽고메리랑 주니어랑 다 다르게 생겼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지
몽포드
아이스매브
약 시니어슈슈
추천 비추천
0
0
댓글 영역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